카테고리 없음

callback

EmilyP 2021. 4. 30. 12:30

callback hell을 멈추기 위해 

connection.query("select * from board", (error, result)=>{

} 이것처럼...

 

const pr = new promise((resolve, reject)=>{ =>결과값이 object

    code block

   setTimeout(()=>{

resolve('성공!');

reject('실패')

},3000);

)}

})

{

state: pending(대기)

result: undefined 

}

완료가 되면 객체가 바뀌게 됨

{

state : fulfiled(이행)

result : "성공 "

}

{state : rejected(거부)

result : "실패llback hell을 멈추기 위해 

 

connection.query("select * from board", (error, result)=>{

 

} 이것처럼...

 

 

 

const pr = new promise((resolve, reject)=>{ =>결과값이 object

 

    code block

 

   setTimeout(()=>{

 

resolve('성공!');

 

reject('실패')

 

},3000);

 

)}

 

 

{

state: pending(대기)

 

result: undefined 

 

}

 

완료가 되면 객체가 바뀌게 됨

 

{

 

state : fulfiled(이행)

 

result : "성공 "

 

}

 

{state : rejected(거부)

 

result : "실패 "

}

 

성공했을 때와 실패했을 때 값을 따로따로 넣어서 객체를 만들 수 있음

const pr = new Promise((resolve,reject)=>{

    setTimeout(()=>{

        reject('실패!');

    },3000)

})

reject('error')로 받을시

try... catch문 예외처리문 

try{ }catch(error or e){}

return을 false값을 주면

throw object 쓰게되면 함수 혹은 if문이든 종료시킴callback hell을 멈추기 위해 

 

connection.query("select * from board", (error, result)=>{

 

} 이것처럼...

 

 

 

const pr = new promise((resolve, reject)=>{ =>결과값이 object

 

    code block

 

   setTimeout(()=>{

 

resolve('성공!');

 

reject('실패')

 

},3000);

 

)}

 

})

 

{

 

state: pending(대기)

 

result: undefined 

 

}

 

완료가 되면 객체가 바뀌게 됨

 

{

 

state : fulfiled(이행)

 

result : "성공 "

 

}

 

{state : rejected(거부)

 

result : "실패llback hell을 멈추기 위해 

 

 

 

connection.query("select * from board", (error, result)=>{

 

 

 

} 이것처럼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const pr = new promise((resolve, reject)=>{ =>결과값이 object

 

 

 

    code block

 

 

 

   setTimeout(()=>{

 

 

 

resolve('성공!');

 

 

 

reject('실패')

 

 

 

},3000);

 

 

 

)}

 

 

 

 

 

{

 

state: pending(대기)

 

 

 

result: undefined 

 

 

 

}

 

 

 

완료가 되면 객체가 바뀌게 됨

 

 

 

{

 

 

 

state : fulfiled(이행)

 

 

 

result : "성공 "

 

 

 

}

 

 

 

{state : rejected(거부)

 

 

 

result : "실패 "

 

}

 

 

 

성공했을 때와 실패했을 때 값을 따로따로 넣어서 객체를 만들 수 있음

 

const pr = new Promise((resolve,reject)=>{

 

    setTimeout(()=>{

 

        reject('실패!');

 

    },3000)

 

})

 

reject('error')로 받을시

 

try... catch문 예외처리문 

 

try{ }catch(error or e){}

 

return을 false값을 주면

 

throw object 쓰게되면 함수 혹은 if문이든 종료시킴